
경기도교육청은 25일 오후 의정부 몽실학교 1층 북 카페에서 '미디어경청 옴니버스 웹 드라마 시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시사회는 청소년방송 미디어경청이 겨울방학 동안 만든 웹 드라마 프로젝트를 발표하는 자리다. 청소년의 다양한 생각을 이해하고 공감하고자 마련됐다.
프로젝트에는 도내 중·고교생 30여 명이 참여했으며, 기획·연출·대본 작성·배우 캐스팅·촬영·편집 등 작품 제작 전 과정을 청소년들이 직접 진행했다.
시사회 작품은 '콤플렉스'라는 한 주제 아래 외모, 성격, 이성교제, 고민 등 네 가지 색깔로 청소년들의 관심사를 담아낸 옴니버스 형식의 단편 드라마 4편이다.
작품 상영 뒤에는 제작진과 관객이 작품 기획 의도 등에 관해 의견을 나눴고, 일화를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시사회 상영작은 지역 케이블 방송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며, 미디어경청 홈페이지(http://www.goeonair.com)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 출처 : http://www.newsis.com/view/?id=NISX20170225_0014728589&cID=10817&pID=10800
#JABS #부산중앙고방송부 #부산중앙고_방송부 #방송제 #부산중앙고 #부산중앙고등학교 #방송부 #중앙고방송부 #중앙고_방송부 #JungAngBroadcastingSystem #Jung_Ang_Broadcasting_System